아름답게~빛나는 나의 인생♥

블로그 이미지
친하게 지내요~^^
너굴너굴너구리노래를한다

Article Category

분류 전체보기 (969)
세계일주의 꿈 (7)
욕심쟁이★ (10)
맛있는것만 더하기, (94)
열심히 빼기. (14)
1 (16)
2 (14)
3 (14)

Recent Post

Recent Comment

Calendar
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
Archive

My Link

  • Total
  • Today
  • Yesterday

 두근두근두근두근~~

 

죽기전에 꼭 가봐야한다는 100곳중 한곳!!

세계7대자연경관 중 한곳!!

그랜드캐년에 가게되었습니다~~~

 

설레는 마음으로~~출발!!!ㅎㅎ

 

우선 라스베가스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~

가는길에 하루 라스베가스에서..^^

 

간김에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유명한 분수쇼도 보구요~~^^

 

 

멋지죠.? 라스베가스의 밤은 정말 아름다웠어요~~

분수쇼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시간 잘 맞춰서 가셔요~~!^^

 

 

아침일찍~~이제 출발!! 리무진 버스를 타고 떠났어요~~

가는길에 엄청 큰 코카콜라 간판!! 멋지죠.?ㅎㅎ

코카콜라 병은 다른 음료보다 예쁜것 같으요~+_+ㅎㅎ

 

 

근데..............가는건 너무 좋았지만 딱 하나의 단점이 있다면,

버스를 타도 너~~~~~~~~무 많이..

푹~~~자고 눈을 뜨면 사막이~~

또 푹~~~~~~~~~자고 눈을 뜨면 사막이~~~

처음엔 라스베가스의 풍경이 너무 신기했지만..

나중에 정말..............멍~~~해지면서..이상하더라구요..

왜냐면..............

 

버스를.............10시간 탔거든요...ㅋㅋㅋ

 

그치만...그래도...좋았어요!!!ㅎㅎㅎ

 

 

 

 

이제 도착~~~여기서 경비행기를 타기위해 표도 예매하고,

대기합니당~~

대기중 기념품을 사도 괜찮아용^^

 

 

20명 정도가 탈수있는 경비행기였어요~~

두근두근..

 

 

바로 앞에서 탔는데 와~~신기방기 ㅋㅋ

조종사의 모습을 이렇게 바로바로 볼수있어요!!^^

 

그리고~~하늘을 날랐습니당~~ ㅎㅎ

 

 

눈내린 그랜드캐년의 모습이예요~

저흰 운이 참 좋다고 하더라구요~

눈내린 그랜드캐년은 정말 보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^^

 

 

 

비행중 바라본 모습~

카메라로는 도저희 담을수가 없는 경관이였어요~

어떻게 자연이 이러한 모습을 나타낼수있을까요?

위에서 보는데 저기에 왠지 외계인이 살것같은 느낌까지 들더라구요 ㅎㅎ

신기하고 신비롭기까지한 모습이였어요.~~

 

 

 

넘 신기하죠.? 실제로 보면 감탄사가 계속 나오실거예요~!!

 

근데...전 비행을 15분 정도 하곤 눈을 감고있었어요 ㅠㅠ

배멀미 비행기멀미 차멀미는 없는데

경비행긴..정말..죽는줄..ㅋㅋ

하늘에서 생긴 죽을듯한 멀미는 두려움과 공포였어요..ㅋㅋ

멀미 걱정되시는분들은 꼭 미리 약을 챙겨드세요!!^^

 

 

마지막으로 눈내린 그랜드캐년에서 한컷!!^^

 

 

모두모두 즐거운 여행하세요~~~~~~~~~~~>_<

and